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구월동 맛집] 달쫀 떡볶이 데이트♡

어제 더팩트 뮤직어워즈를 다녀왔다~

낮에 티켓 바꾸고 나서~ 시간도 너무 남았고 ㅠ

배는 고프고ㅠ

진짜 남동체육관 근처에는 커피숍조차 없는지라 ㅡ ㅡ

밥먹으러 차타고 슝슝

 

 

< 달쫀 즉석떡볶이 >

 

최근에 열혈사제에서 떡볶이 먹는게 나와섴ㅎㅋㅎㅋㅎㅋ

매우 분식이 땡겼음 ㅋㅋㅋㅋ

열혈사제 그곳은 아니지만~

남동체육관 근처 떡볶이집을 찾았고~

가까운 거리에 ' 달쫀 '이 있었음!!!

 

 

 

 

외관도 깔끔하고 안에도 괜찮았다~^^

즉석떡볶이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기때문에~

메뉴 고민도 안하고

국물떡세트 2인을 시킴 ㅋㅋㅋㅋㅋㅋ

 

떡볶이2인+계란2+꼬치어묵2+김말이2+만두2+쿨피스1

 

매운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다!!

순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짜장, 매콤짜장 중에서,

매운맛으로 시킴!!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임!

 

 

 

이따가 볶음밥도 먹어야쥐~~ 룰루🎶

 

 

 

구성은 단순했다~

국물이 엄청 많음 ㅋㅋㅋ그래서 국물떡볶이인가 ?ㅎ

맛을보니 매콤달달~ 오~~~굿굿

느낌이 옴 ㅋㅋㅋ

이거 맛있다!!!!!!!!!란 느낌 ㅋㅋㅋㅋ

매운맛 시키질 잘한거 같다~

 

 

핰 ㅋㅋㅋㅋ

어제 먹었지만 지금도 생각난다 맛이 ㅠㅠ

국물맛이 너무 내취저였다 ㅠㅠ

 

진짜 달달매콤 ㅠ엉엉 너무맛있다 ㅠㅠ

튀김은 특별한게 없었음~ 어묵도!

 

하지만 떡볶이 국물이 넘 맛있었고~

세상에나~~ 떡이 너무 쫄깃쫄깃 ㅠㅠ

 

왜 가게이름이 '달쫀'인지 알겠다 ㅠ

 

달달쫀득

 

흑 넘 맛있었다 ㅠㅠ

 

볶음밥은 사진찍을새도 없이 순삭함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치알 추가해서 먹었는데~

요기 사리 넘 싸다~

다 5백원 천원임;;; 세상에나~~

 

 

순삭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박박 다 긁어먹음 ㅋㅋㅋㅋㅋ

역시 모든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떡볶이 가게에 치킨도 팔고 맥주도 팔았다~

요게 좀 신기함 ㅋㅋㅋㅋ

 

나중에 또 남동체육관에 스케쥴 있으면~

여기 또올듯함 ㅋㅋㅋ

근처에 커피숍도 많고~

남동체육관까지 2정거장? 그정도 거리임 ㅋㅋㅋㅋㅋ

 

달쫀 구월아시아드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519 커뮤니티 프라자 114호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궁금한건 댓글로💜

공감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구월동맛집 #인천맛집 #구월동떡볶이 #떡볶이맛집 #인천떡볶이 #즉석떡볶이 #남동체육관맛집 #구월동즉석 #달쫀 #달쫀떡볶이 #달쫀즉석떡볶이 #구월동달쫀 #구월아시아드 #구월아시아드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