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강남맛집] 강남역치킨은 '꼭그닭' 빠네치킨 바로 이거!

핫하디 핫한 빠네치킨 먹으러 강남역 고고씽!

사실 강남역은 ㅋㅋㅋㅋㅋ슈슈의 모든 약속의 중심이라 ㅋㅋㅋㅋㅋ

매번 근처의 맛집을 찾는게 일이다; ㅎ

맨날 먹는게 똑같은거고 맛도 다 거기서 거기;;이제 미각을 잃은 것인가..? ㅎ

검색하다가 알아낸곳을 남편을 끌고 고고씽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평일이라서 ㅋㅋㅋ 친구들 못만남 ㅋㅋㅋㅋㅋㅋ

찾아낸곳은 일명 '빠네치킨'이라고 강남 11번 출구 근처에 있는 강남역맥주맛집이었다 ㅎㅎ

(먹어보니 왜 맥주맛집인지 알듯 ㅋㅋㅋㅋ 술안주로 딱임 ㅎ)

원래 치킨의 최고 궁합은 맥주지 아니한가 ㅎㅎ

강남역맛집

'꼭그닭'

빠네치킨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번길 12-3

02-565-5335

매일 13:00 - 24:00 명절 당일만 휴무

매번 친구들과 만날때 중심이 되는 11번출구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구에서 별로 멀지않아 금방 찾을수 있었다 ㅎㅎ (예전에 먹었던 땀땀 근처임 ㅎ)

다행히 평일 애매한 낮시간에 가서 그런지 ;; 대기는 안했다 ㅠㅠ 다행쓰... 너무 배고팠는데 ㅎㅎㅎ

맛집은 ㅠㅠ 대기 시간이 있어서 항상 나에게는 힘든곳이다 ㅎㅎ

(빠네치킨먹으러 일부러 평일 낮에 감 ㅋㅋㅋ)

역시 강남맛집이라 그런지; 일본분들도 계시고 ㅎㅎ 애매한 시간대 인데도 맛있게 식사?중이셨다 ㅎㅎ

다들 빠네치킨 드시는듯? ㅎㅎ

창가자리는 낮인데도 분위기 짱! ㅎㅎㅎ 진짜 저녁때 치킨하나 시켜놓고 맥주 짠짠 하기 너무 좋겠다 ㅎㅎ

친구들이랑 다시 와야겠다 ㅎㅎ 신랑이랑은 이런거 안됨... 신랑이 술을 못먹어서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그닭은 오픈형 주방이라서 믿음직 ^^

내가 한때 좋아했던 블랑생맥주가 있어서 반가웠다 ㅎㅎㅎㅎ 진짜 주구장창 블랑만 마시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ㅋㅋ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 정독 타임을 가졌다 ㅋㅋㅋㅋ

메뉴판 보는거 왜케 잼있지? ㅎ

오~~~ 유명한 쉐프님이 만드신 빠네치킨 ㅋㅋㅋㅋㅋ 역시 비줠이 범상치 않았었다 ㅎㅎㅎ

벌써 시키지도 않았는데 두근반세근반 ㅎㅎ

맛있는거 먹기전에는 이렇게 항상 떨림 ㅎ

노쉡 '빠네치킨'

우리가 먹을 메뉴 ㅋㅋㅋ 사실 오기전부터 이거 먹을 생각에 다른건 1도 생각을 안했는데

막상 메뉴판을 보니 눈이 핑핑돌아간다 ㅋㅋㅋㅋㅋㅋ

특히 피코치킨의 비주얼이 마구 땡긴다~~ㅠ

둘이서 두메뉴를 먹기에는 무리니까 ㅠ 일단 빠네치킨을 시켰다 ㅎㅎㅎㅎ

우와... 진짜 내가 친구들이랑 저녁때 여길 왔으면 이 메뉴로 시켰을듯.......

진짜 여긴 강남역 맥주 맛집 맞는듯 ㅋㅋㅋㅋ 아오 ㅠㅠㅠㅠ 맥주 왕창 먹었어야 하는디 ㅠㅠㅠ

왜 낮에 와서, 하필이면 신랑이랑 와서 ㅠㅠㅠ 맥주도 못먹고 ㅋㅋㅋㅋㅋ 아이고 내 팔자야 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

하지만! 슈슈는 맥주한잔을 시켰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은 술을 못먹는 사람이니까 사이다로 ㅎ

치킨무를 주시는데 저거 진짜 맛있음 ㅎㅎㅎㅎ 먹다가 레몬이 들어있어 같이 먹었는데 상큼달달 맛있었다 ㅎㅎ

치킨에 무가 빠지면 되나? ㅎㅎㅎㅎ

치킨+맥주+치킨무는 필수다 필수!

와........!

비주얼 보소?

진짜 나오는데 감탄사 밖에 안나왔다 ㅋㅋㅋ 인터넷에서 본거랑 똑같이 나옴.... 심지어 양도 개푸짐!!!

양은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나오는거 보고 ㅋㅋ 이거 둘이서 먹을수 있을까? 먼저 생각함 ㅋㅋㅋㅋ

하... 사진보면서 침고인다 ㅠㅠ 빵 저 안에 치즈 잔뜩 들어있는거 보소...ㅠㅠ

엉엉 모짜렐라 치즈 날 가져 엉엉

자꾸 다리는 떨리고 포크를 찍을락 말락 인내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짜렐라 치즈양 대박쓰...

하 비주얼보소 ㅠㅠㅠ 최고다 진짜

 

야무지게 빵도 착착

하... 진짜 대박임 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 미쳐 ㅋㅋㅋㅋ

사진을 마구마구 찍음 ㅋㅋㅋㅋ

평소에는 하나하나 천천히 찍고 천천히 먹었는데 ㅋㅋㅋ

이때는 무슨정신이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ㅋㅋㅋ 맥주를 안먹을수가 없음 ㅋㅋㅋ 우앙.. 안먹으면 바보야 바뵤!!!!!!!

(강남역 맥주 마시러 약속잡으면 여기다 무조건... )

맥주 진짜 꼭꼭 반드시 시켜드셔야 합니다?

약속!!! 야악속!!!!!!!

아닠ㅋㅋㅋ 신랑이 술을 못먹는데 ㅋㅋㅋㅋㅋ

거봐요~ 맥주를 부르는 마성의 치킨이라니까요 ? ㅋㅋ 진짜 강남역 맥주는 여기 꼭그닭이 최고입니다!

그중에 빠네치킨은 필수 ㅠㅠㅠ 엉엉 마시쪄!!!!

치즈가 모자라지 않아....

보통 모짜렐라 처음에만 많고 중간부터는 없지 않아요?

여기 달라요... 모짜렐라 치즈가 끊임없이 계속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에 감아서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ㅎㅎㅎㅎ

딱 치킨 먹고 맥주 한잔에 치킨무까지 ~~ 환상조합 ㅠㅠㅠ 넘 맛있었다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다 먹어치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못먹는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빵쪼가리만 남기고 싹다 먹어치움 ㅋㅋㅋ 역시 우리는... ㅎ

저는 배터져 죽을거 같았지만~ 자꾸 아른거리는 피코치킨... ㅎ

여기에 맥주 먹어도 완전 대박일거 같아요!! 하..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ㅎㅎ

진짜 친구들 끌고 와야겠는데 웨이팅 길면 어쩌지.. 벌써 걱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아는 맛집일수가 없음 ㅋㅋㅋㅋㅋ

강남역 맥주 약속있음 무조건 여기루 끌고 올텐데 ㅎㅎㅎ

조만간 피코 치킨 먹으러 출동 해야 겠어요 !!!! 그땐 맥주 왕창 먹어야지!!! ㅎㅎㅎ

강남역 맥주 치킨맛집

꼭그닭에서

빠네치킨 어떠신가요?

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강남치킨맛집 #강남역맥주

#강남역치킨 #강남역빠네치킨

#강남꼭그닭 #강남역꼭그닭 #이색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