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부평맛집] 인천맛집(정용진 맛집) '오구당당' 쌈밥집

한때 떠돌았던 정용진 맛집 리스트에 있는

 

 <오구당당  우렁쌈밥>

 

오구당당 부평본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1동 546-83

 

 

부평 토박이 친구덕에 알게 된 곳인데~

원래 맛집이었다능 ㅋㅋㅋㅋㅋ

어후 여기는 이제 완전 단골집이 되었다 ㅎㅎ

 

쌈밥이 뭐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하면서 먹었는데 ..

 

대.박!

 

 

 

헐 .. 진짜 푸짐하고 ㅠㅠ 시각 후각 다 만족시키는 밥상!

 

상다리 부러지겠다 ㅋㅋㅋㅠㅠ

비쥬얼 합격!!!!!!

 

 

 

 

하 ..존맛 ..대존맛탱!!!!!!!!!!

 

우렁된장 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하 대박쓰.

하나도 안짜고 견과류 짱많이 들어가있고

우렁이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나중에 남는게아까워서 우렁이만 골라먹음 ㅠㅠ흑흑흑

 

진짜 왜 맛집이고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 알겠더라 ㅠ

 

친구가 한번 데려가준 뒤로 종종 가는 나의 단골집이 되었다는 비밀아닌 비밀!

 

근방 사시는분 계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근방이 아니더라도 이집은 꼭 가봐야 하는집임 ㅠㅠ

근데 맨날 사람이 많다;; ㅎㅎ

 

 주차가 매우힘드니 ㅠ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궁금한건 댓글로💜

공감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부평맛집 #인천맛집 #오구당당 #쌈밥맛집 #부평쌈밥 #인천쌈밥 #맛집 #오구당당우렁쌈밥 #오구당당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