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강남맛집] 마녀주방을 가다😎

맛없는거 먹으면 화내는 슈슈 ㅋㅋㅋㅋㅋㅋ

칭구와 강남역에서 약속잡았는데 뭐먹은지 계속 검색검색~

사실 강남이라고 해봤자; 생각보다 먹을게 없는건 사실이다 ㅠ흑

폭풍검색 끝에~ 특이한 밥집 발견!

 

 

< 마녀주방 >

이름부터 특이함 ㅋㅋㅋㅋㅋ

와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ㅠㅠ 웨이팅 흑흑흑

폰번호 기계에 등록하면 문자로 알랴줌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뒹굴뒹굴 어슬렁어슬렁 거리다가 입장함 ㅠㅠ

뱃가죽 등짝에 붙을뻔 ㅠㅠ흑흑흑

와~~ 컨셉취저!!!!!

일단 인테리어는 특이하다 ㅋㅋㅋㅋ내맴에 쏙들어!! ㅋㅋㅋㅋ

메뉴판도 신문?같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메뉴는 마녀주방만의 시그니쳐메뉴

넓적다리 스테이크

빠네크림파스타

단호박크림피자

링거 칵테일

여자 둘인데 ...좀 많이 먹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거칵테일이 나왔다 ㅋㅋㅋ

아 내팔에 맞아야 할삘이얔ㅎㅋㅎㅋㅎㅋㅎㅋ

와 ....넓적다리 스테이크 가성비 개쩐다 ....

6500원 밖에 안하는데 ..고기도 많고; 샐러드도 많고;

거기에 손가락 데코까지 완벽하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맛도 있어 ㅠㅠ흑흑흑흑

슈슈 행복합니다💕💕💕

빠네 파스타에 십자가가 ㅋㅎㅋㅎㅋㅎㅋㅎ기도하고 먹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들이 다 컨셉이 확실해서 넘 먹는 재미가 있었다

빠네 파스타는 흠 ..그냥저냥 맛이었음 ㅋㅋㅋㅋ

넓적다리가 맛있어요 ....

피자도 나름 괜찮나?했는데 ..

양이 결국많아서 포장해갔다 ㅎㅎㅎㅎ

링거 칵테일은 ..

그냥 '시켜봤다' 에 의의를 둬야할듯 ...

웨이팅이 넘길구~ 기다리는거에 비해 음식맛이 매우 뛰어나다고는... ㅠ

근데 컨셉확실하고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는 좋을거같다♡

사실 ..넓적다리스테이크가 괜찮아서 재방문 하고싶음 ㅎㅎㅎㅎㅎㅎ

국가

마녀주방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