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보라카이] 보라카이 마사지 - 1일1마사지 기본

슈슈의 꿀잼 보라카이 여행

2018.11.15 ~ 20

4탄 보라카이 마사지

 

 

1. 오로라 스파 (스톤,태반,금)

첫날,

오랜(?) 비행과 연착과 꼬불꼬불 도로와 먼지구댕이를 뚫고 도착하니 온몸이 부서질듯 피곤했지만 ㅠ

오로라!

글로만 보던, 모두가 극찬하던, 오로라가 ,

그것도 ★ 이벤트가 ★ 로 예약한것이기에 밥도 안(못)먹고 어딘지 잘 모르는채로 비치를 따라 걸어갔다 ...

( 지금생각하면 미친짓

...하지만.. 이짓을 두번 더하게되는데 ...두둥!)

스3에서 오로라까지 걸어감 ㅋㅋㅋㅋ

이게 말로만 듣던 보라카이 석양이구나

6시 예약이라 , 5시쯤 파가든에서 나와 비치로 걸어가며 황홀한 석양을 보고 ,

늦을까봐 주변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ㅠ

아, 이게 썸머플레이스구나

아,이게 업타운이구나

아,이게 디몰입구구나

아,이게 캐치비누매장이구나

이럼서 구글지도를 보고 찾아가나 ..이런 ... 또 길을 잃고마는 방향치 커플 ㅠ따흐흑 ....

tip.

그냥 트라이시클 타고 메트로뱅크로 가세요 ..

그대의 종아리와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음침한 골목도 지나고 ... 잘 모르는 리조트도 들어갔다나오고 ...

우여곡절끝에 메인도로로 나오니 !

앗!! 노란건물!!!! 두둥!

근데 앞은 이미 공사판개판 ...ㅡ ㅡ ...

(사진을 못찍음 ㅠㅠ)

그냥 전체로 노란 건물이 1개밖에 없음 ㅋㅋ 찾기 쉬움~~!!

수없이 정독한 보라카이 글을 봤기에 ...

나무(?)로된 허름한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니 ,

중국집 간판이 보이고 오로라가 보인다 ㅠ 흑흑 넘피곤해잉 ㅠㅠ

오로라는 노란건물 2층임!!

인자해보이시는 사장님의 환대를 받으며 앉아서 , 노니주스 한잔 들이키고

(포도주스같다 . 포도주스 말을하니 , 노니가 그냥 먹기 그래서 포도주스랑 같이 섞어마심 된다고 설명해주심 ㅎ)

몸에 좋다니까 먹는다....

마사지 들어가기전 ,

발닦는곳에서 발을 씻겨주시고 ..( 그냥 모래 닦는 수준 ?)

배정받은 방으로 갔다 .

나는 너무 길찾느라 땀을 비오듯 쏟았기에 ㅡ ㅡ 샤워를 한다 말씀드리고 .

* 많은 말이 나왔던 수압은~

한국과 비교하면 졸졸졸수준인데 , 저는 샤워하고 머리감기 불편하진 않았어요.

그정도로 약하진 않아요 ㅎㅎㅎㅎ

안에 비누만 있어서 다른건 가져오셔야 할 듯합니다 ㅎㅎ

빤스만 입고 사롱으로 몸을 가리고 노크로 신호를 해주면

마사지사 분들이 들어 오신당 ㅎ

여전히 나는 홀딱 벗고하는 마사지가 부끄럽긴하다 ..헤헤 부끄 ...

1) 오로라 스톤마사지

우와 ...

스톤 첨받아보는데 개좋더라

역시 우리나라 선조들이 온돌에서 생활한 이유 다 있었어!

그중에 최고는 아랫목이니라 .. 따봉 ~!ㅋㅎㅋㅎㅋㅎㅋㅎㅋ

너무 걸어와서 ..

(파가든 스3, 오로라 스2에서 스1쪽 ..)

종아리고 발바닥이고 미치는줄알았는데 ㅋㅋㅋ

종아리 문대는 순간 스르륵 온몸이 녹아내림 ...

그냥 마사지사 분께 제영혼 다 드리고싶었다 ....

그냥 막 녹아 아주 녹아 ... 발바닥도 녹아내림 ...

그리고 허벅지 부터 다리 쭉쭉 마사지 하시는데,

내 다리에 지박령마냥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셀룰 라이트를

다 뽀개서 분해해버리겠다 싶을정도로 쎄게 해주셔서 ...

허벅지 개아팠지만 .. 정들었던 셀룰과 작별한다고 생각하며 꾹 참았다 ...

나의 허벅지 지박령 셀룰 빠이 ..

♬오랫동안 사귀었던 정든 내친구야~~ 작별이란 웬말인가 가야만 하는가~~♬

(하지만 ..4박6일 너무 먹어대서 셀룰과 다시 재회함 ...ㅋㅋㅋㅋ)

그리고 돌들을 등에 수건같은거에 싸서 쪼르륵 놓아주시는데,

뜨거운게 계속 물어봐주신다 ㅎㅎ

여기서 또 한번 몸이 녹더라 ...

선조들의 온돌발명 ㅋㅋㅋㅋ감탄을 하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뜨거운돌과 오일로 다리를 마사지해주는데 ...

여기서 ...

기절 ...

눈을 떠보니 앞으로 누우래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페이스할거냐고해서 기왕왔는데 다해야지하믄서 얼굴도하구 머리마사지도 하구 (떡짐 ㅡ ㅡ)

여기서 또 ...

기절 ...

드르렁..드르릉.. 커..ㅋ..컥..!?

내 코고는소리에 내가 놀라깸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아오 쪽팔려 ㅠㅠ...

근데 옆에 신랑은 방구도 뿡뿡끼면서 코골며 잔다...

난 모른척 다시 눈감고 자는척 했다 ㅋㅋㅋ ...이인간 ...ㅂㄷㅂㄷ챙피하다 ..흑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옆방에서 벽을 쾅쾅침 ㅠ ..

첨에는 그냥 그런갑다하고 넘어갔는데,

또 쾅쾅쾅 우당탕당 !! 꺄르륵!

아 ...잠들뻔했는데 ..

싸움났나??

저희 마사지사 두분이 당황하시더니 밖에 나갔다들어옵디다 ㅡ ㅡ

네 ....

옆방은 한국손님에 ㅡ ㅡ 손자들인가봅니다.?우당탕당 의 주인공 ㅡ ㅡ

할머니~~ 하는 소리를 정확히 들었음 ㅡ ㅡ

진짜 작은 콩콩도 아니였고 ,

벽무너지듯이 쾅쾅거리고 우당탕당 소리나서 나랑 신랑은 싸움난줄 ㅡ ㅡ

하 진짜 너무 화나고 짜증났어요 ㅡ ㅡ

왜 냅둬요?애를 ?? 막 떠들고 벽치고 뗘댕겨고 냅두는지?ㅎ

스톤으로 몸이 몰랑걸는게 기분 좋아졌다가 완전 다운 됐음 ㅡ ㅡ

끝나고 나오면서 마사지사분들 팁드리고 사장님께도 아무말 안하고 잘받았다고 나왔다 .

마사지사분들이 죄송하다고 사과도 했고 더이상 얘기하고 싶지 않았으니까 .

암튼 , 이런일 빼고 ,

스톤마사지 자체는 나랑 남편 모두 대만족!

오일마사지 짱싫어하는 신랑도 너무 좋았다구 ㅋㅋㅋㅋ .......

사실 기억이 잘안난대 ㅋㅋㅋㅋㅋ 바로꿀잠자서 ㅋㅎㅋㅋㅋ

나는 종아리 풀어줄때는 진짜 마사지사언니한테 영혼팔아버릴까 생각많이했다 ..너무좋아서 ㅋㅋㅋㅋㅋ

스톤마사지 별점 : ★★★★

꼭 해볼만한 가치 있음 . 가격대비 짱!

2) 오로라 태반마사지

태반크림이 유명하다고 주워들은게 있어서 , 태반만 두번했다 ㅋㅎㅋㅎㅋㅎㅋ

역시 ..피부가 ..보들보들 개짱 ..ㅎ

얼굴도 ..보들보들 개짱 ..ㅎ

머리는 떡짐 ..ㅡ ㅡ;

샤워하면 좋은 태반크림 다 벗겨질까(?)두려워 그냥 돌아다녔는데....

찜찜하심 얼굴이랑 머리는 패스 하십쇼 ㅠㅠ

스톤보다 이거는 더빨리 잠들었다 ㅠ이게 더 좋았나?? 편했나 ??

여전히 허벅지 셀룰라이트 뽀개뽀개 사라졋! 정도로 마사지를 .. 아팠지만 꾹참고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아니, 마사지사 언니들 체구도 작으시던데 ㅠ 손힘이..짱!

또 코를 곤다 ..계속 ....누가? 나랑 신랑이 ㅋㅎㄱㅎㅋㅎㅋㅎㅋㅎ

근데 이번엔 내가 너무 꿀잠을 자서 ㅠ 남편이 다 끝나고 ㅠ 너 너무심하게 코 고는거 아니냐곸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우씌 ...지는 저번에 방구껴서 마사지사언니 빵터지게했음서 ...우씌 ...

태반마사지 별점 :★★★★

몸이 보들보들해지고 얼굴도 보들보들

얼굴 민감성인데 아무것도 안났어용

아 ,

마지막날도 나혼자 태반 받으러 갔는데 ..3시인데 3시30분부터 마사지 했고 5시에 끝났다 ㅡ ㅡ

시간없어서 그냥 웃는얼굴로 괜찮다고 하고 나왔는데 ㅡ ㅡ 기분은 영 ...

내가 샌딩이 파가든에서 6시였는데 ㅡ ㅡ;

하 .. 이건 좀 그랬다 ..

시간맞춰 파가든까지 가느라 땀범벅에 뒤지는줄 ㅡ ㅡ

3) 오로라 금마사지

신랑이 했는데 ...죄송 ..

또잤습니다 ..기억이 안난답니다 ..시원하다는거 밖에 말을 하지않습니다 ..기억이 없어서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끝나고 신랑 얼굴 만져봤더니 엄청 쫀득하긴 했다!! 금마사지는 얼굴이 짱인듯 !!

금을 ..내가 받을걸 .. 후기가 부실해서 죄송합니다 ㅠ흑흑

금마사지 별점 : ★★★

기억이 안난대요 .....

2. 마리스 스파

스크럽포함(코코넛+커피) + 태반오일 마사지

슈슈 : 코코넛 스크럽+태반오일

남편 : 커피스크럽 +태반오일

마리스 스파는 한번쯤 꼭 해보셔야 한다고 생각한다 ..

아~ 좀 고급시렵구나~ 좀 대접받는 기분이구나~ 프라이빗 한거 요런거 좋아하심 받으세용 ♡

스크럽포함이었는데 , 너무 하길 잘했다 생각해요~~!! 하세요 짝! 하세요 짝 !

보들보들 맨질맨질 광광광 뿜뿜!

11시 예약이었고 ,

그전에 까페에서 본글에는 10시 30분 페어웨이 정문에서 마리스 픽업차량이 델꼬 간다고 안내받았다 .

30분전이라는 글에는 늦으면 노쇼 처리라고 써있어서 ,

스3 파라다이스가든인 우리는 부랴부랴 10시에 트라이시클타고 페어웨이에 갔다 .

정문 픽업하는곳에 도착하고 시간을보니 10시 27분이어서 안도하고 의자에 앉아있었음.

30분에?오지않았습니다 픽업차량 .

약 35분좀 넘어서 도착했다.

여기까진뭐~ 전혀 상관없는일이라 ,시원한 차에 올라타 앉았다 .

근데 출발을?안합니다 .??

분명 대기하는곳에는

우리 커플과 남2명 여1밖에 없었고 그분들은 이미 페어웨이 차타고 갔다 .

고로 우리밖에 없었단말이죠 .

시간은 계속 흘러갔다 .

1팀 옵니다 .

기다립니다.

또 1팀 옵니다.

다 탔나봅니다 이제 ㅡ ㅡ

10시 47분.

스파 시간만 2시간30분이고 ,

밥도 대충먹고 ,

달려온 우리는 ?으잉?..참 ...

화가났지만 참고 ..

여기서 내려줌

와 대박!

페어웨이 프라이빗 비치 ?살짝 보고 ,( 바람 엄청붐;;;;;;)

사장님께사롱 입는법 배우고,

슈슈랑 신랑은 태반오일!

오일 4가지 중에 고르고

스크럽제 고르고

안내 받아서 독채로 갔다 ㅎㅎ

너무 이쁘다 흑흑흑

아까의 짜증은 금방사라졌습니닼ㅎㅋㅎㄲㅎ(단순한사람 ㅋㅋㅋㅋ)

비치쪽은 아니였구~ 안쪽이었음 ㅎㅎ

우리가 배정받은 룸~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샤워후,

자쿠지에 들어가 몸을 노곤노곤 하게 만들고~

남들이 다해보는 발꼬락에 꽃끼우고 사진찍기

신랑은 ..설사에 힘들어해서 ㅋㅎㅋ 나만 자쿠지들어가 놀았으욬 ㅋㅋㅋㅋ

설사해서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끝날때까지 똥꼬에 힘들줬는지 지리지(?)는 않았다!! ㅎ

물놀이(?) 끝난후,

준비해주신 바지를 입은후 사롱입고 벨을 누르면 스크럽 준비완료!

나는 코코넛했는데 향기가 ㅎㅎㅎ

코코마마가 또 생각나더라 ...코코마마 빠수니 여기있어요 ..!

ㄱ..나니..? 넌 참 달콤하고 맛있었지......

스크럽하고 수건으로 몸을 덮어주시고~

난 잔다 ..또 ...ㅋㅎㅋㅎㅋㅎㅋㅎㅋ

얼마쯤 지났을까 ...?

깨웁니다 .

씻으래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씻고

아~~~~~무것도 걸치지 말고 있으래.....

아 ...대충은 알고있었지만 ..

빤쓰만 입고 있는것도 챙피한데 올누드라니라니라니 ...ㅎ

챙피해서 그런지 마사지사 손놀림이 프로라서그런지 ...

또 잠이 들어버렸다는 ....ㅋㅎㅋㅎㅋㅎㅋ

그리고

얼굴 고무팩? 같은거 노니팩이라고 하셨어요~

그거 꼭하세요 ㅠ

넘시원하고 얼굴 보들보들 짱임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또 코골며 신나게 자다 일어나니 끝났대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아니 진짜 마사지만 하면 잔다 ..왜그럴까요 ?신기하다;;

감사함의 표시로 팁도 드리고 ,,

피부윤기좔좔 뽐내면서 나오니~~우앙~~~ 바람ㄱㅐ많이 분당 ㅎ

날씨는 끝내주는데 ㅋㅋ ㅋ역시 바람이 ...ㅎ

바람과 파도가 ;;;; ㅎ

처음 내렸던 곳으로 다시가면 차가 대기중 ㅎㅎ

구경할틈도 없이 바로 차에 올라타는데 ㅎ

아까 늦게왔던 1팀이 앉아있네 ?

근데 ..먼저 탔으면 안쪽에가서 앉아야하는거 아닌지 ...

남녀가 양쪽끝에 앉아있음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아 ...니네는 끝까지 ..ㅋㅋㅋㅋㅋ

그냥 저희부부는 그사일 비집고 맨안쪽에 앉았다 ㅎㅎ

속으로는 당연 씨부렁거렸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한팀을 기다리는데 ....

안나와 ...

사장님이 독채쪽으로 가시더니 좀있다 다시 나오시면서 그냥가래 ...

뭐지 ..? 에잇 신경끌래 ..짱나 ㅠ

이런저런일 빼고는

마사지시설, 마사지사, 마사지자체 는 너무너무 좋았어요!!!진짜 또하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마리스스파 별점 : ★★★★

스크럽해보세요 . 코코넛 추천 ㅎ 냄새가 좋아용 ㅎㅎ

3. 파가든 비치쪽 마사지 (풋스파)

풋스파 1시간에 550페소 + 팁 50

일단 룸이 커텐으로 구분되어있고 ,

아시다싶이 파가든입구에 있어서 그런지 중국인 ..많.ㅇ..

중국인 말많아요 시끄러워요 아시죠 ??ㅜㅜ

나 기다릴때 서양남자 두명이 마사지마치고 나오믄서 중국인 4명에게

손가락 입에갖다대며 쉿! 이라고하면 지나갔었다.

중국인들 껄껄 웃으며 지들끼리 뭐라뭐라 하는데 ,

분위기상 좋은얘기같지는 않아보였고 , 계속 떠들었다 ㅡ ㅡ

난 디몰까지 또 걸어가기

ㅋㅋㅋ귀찮아서 ㅋㅋㅋㅋ 그냥 한번 풋스파 받아봤는데~

진짜 대충대충 .. 막 마사지사 지들끼리 얘기하믄서 해줌ㅡ ㅡ

지들끼리 잡담하믄서 ... 대충대충 ..

50페소짜리 손에 꼭쥐면서 ..이자식들 ..팁안줘야지 흥! 이랬는데 ..

끝나고 발만져보니 애기발이 되어있었다는 ...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팁 드렸습니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암튼 그리 추천하는곳은 아닙니다 ㅋㅎㅋㅎㅋㅎㅋㅎ

별점 : ★☆

4. GOODLIFE 굿라이프 마사지 (풋마사지)

- 파가든에서 옐로우캡쪽으로 가면 바로 보임

풋마사지 30분에 450페소+팁50

너무 스3에서 디몰을 너무 걸어다녔더니 ..와 ..다리가 미치겠는거임 ㅡ ㅡ

막 매일 기본 1만5천~2만걸음 이상씩 걸으니까 ㅡ ㅡ 와 ...

그래서 걍 아무대나 가보자해서 갔는데 ,

역시 ..!

아무곳을 가면 안돼요 ㅎㅎㅎㅎㅎ안됩니닼ㅎㅋㅎㅋㅎㅋㅎㅋ

가지마세요!!!!! 후기있는곳으로 가!!!!!!!!!!!

30분 마사지에 450페소 ....흠 ...?

걍 팁 50페소 주고 으잉?하는기분으로 숙소와서 휴족시간 붙이고 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안시원한건 아닌데 ..의자도 불편했고 .. 다리가 풀린것도 아니라;;; 흠 ...

별점 : ☆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궁금한건 댓글로💜

공감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다음 포스팅은

보라카이 맛집 완전정복

두둥!

#보라카이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자유여행 #필리핀 #필리핀여행 #필리핀자유여행 #11월보라카이 #보라카이마사지

#마사지추천 #보라카이마사지추천 #오로라스파 #오로라마사지 #마리스스파 #마리스마사지 #보라카이오로라 #보라카이마리스 #보라카이오로라스파 #보라카이마리스스파 #보라카이오로라마사지 #보라카이마리스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