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보라카이] 보라카이 경비 + 보라카이 쇼핑

슈슈의 꿀잼 보라카이 여행

2018.11.15 ~ 20

6탄 보라카이 총경비+쇼핑샷

디어 마지막까지 달려왔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보라카이 여행준비에 도움이 많이 되셨길 바라며 ,

2인

총경비 계산기 뚜들뚜들 합니다 ㅎㅎ

에어아시아 2인

좌석 왕복추가(9열, 14열비상구)

파라다이스가든 슈페리어디럭스 4박 조식추가

 

아고다 200달러짜리 쿠폰이 있었기 때문에 할인아닌 할인가입니다 ㅎㅎㅎㅎ

아고다캐시도 제돈이긴 합니다 ㅠㅠ 흑......

◆포유픽샌 2인 단독택시 11만

◆BK라운지 밥포함 2인 3만

 

◆오로라 마사지 3회

이벤트 2회 6만5천+팁400페소

굿바이팩1인 예약금1만+현지20불

◆마리스 1회

예약2만+현지100불+팁200페소

◆기타마사지 2회

발마사지 2인 900페소

풋스파1인 550페소

◆아재호핑 229

예약1만+현지120불+팁200페소

◆패들보트 1시간 600페소

◆식대 13000 페소

◆쇼핑 9500페소

◆기타(팁,트라이시클,레이트체크아웃 기타등) 5500페소

 

◆총 환전 980달러

◆2인 4박6일 지출 840달러

(600달러는 페소로 환전,식대 쇼핑 기타에 쓰고, 240달러는 마사지호핑지출)

(픽샌,라운지,마사지호핑예약금은 한국에서 미리 지불함.)

충분히 먹부림하고 쇼핑하고 잘 놀다가왔습니다 ㅎㅎㅎ

신랑이 ..술을 잘 못먹어섴ㅎㅋㅎㅋㅎㅋ음주가 좀 빠지긴 했지만 ㅠ ㅋㅋㅋ

그래도 배터지게 다른거 먹고왔어요~^^

뭘먹은지 궁금하심 저의 먹부림시리즈를 봐주십시오♡

(보라카이 맛집 포스팅! 클릭클릭)

4박6일은 ㅠ 짧긴 짧네요 힝 ...

보라카이는 최대한길게갈수있다면 그리해야하는거 같습니다!!

다만,

도시형관광 (방콕,홍콩,일본같은) 선호하시면 안맞구요~

걍 띵까띵까 바다좋아하고 물고기좋아하고 여유있게 신선놀음 좋아하심 딱 맞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이번에 확실히 알았거든요 ㅎㅎㅎ

저는 배 통통 뚜들이면서 신선놀음이 딱 맞습니닼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음식도 입에 쫙쫙 달라붙는게 문제없습니닼ㅎㅋㅎㅋㅎㅋㅎㅋ

위에 써놨던 홍,방,일 잼있었지만,

모두 겁나 돌아다녀서 , 힘든기억과 즐거운기억 모두가지고 있는데,

보라카이는 .. 그냥 거기서 살고싶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음!! ㅋㅎㅋㅎㅋㅎㅋ

아,

보라카이 단점이 있긴한데요 ㅠ ..

쇼핑할게 없단점 ??ㅠㅠ 쇼핑 완전 좋아하는데 .. 살게하도없어서 이게 답니다 ..

슈슈는 지름신이 오질않았어요

하지만!!!!!

발릭양 바나나칩이 너무 또 입맛에 찰떡이라 ㅠ

두봉지밖에 안들고온걸 짐 땅치며 후회중이예요 ㅠ 벌써 다먹음 ㅠㅠ흑흑 ....

공항안에서 한봉지 90페소!!

공항이 제일 저렴합니다 ^^

페소 털어버린다고 두봉지 산건데 ㅠ 한열봉지 사올걸 그랬어요 흑흑흑흑흑

조비스도 제입맛에 맞는데,

공항바나나칩은 고구마칩같은 맛도 나는게 덜달고, 암튼 맛있어옄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하 ..먹고싶네여 ㅠ 울고싶다 진짜 ㅠ 열봉지 사올걸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그리고,

7D망고퓨레 (하나에 180페소)

저것도 페소 털어버리려고 공항에서 산거예요 .

얼린우유200미리+우유반컵+ 망고퓨레 종이컵반컵 +요거트파우더 작은2스푼

윙윙 갈아주면 2잔 나오거든요 ?

하 ..진짜 쥰내 맛있음 ..

신랑이 팔으래옄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진짜 맛있어옄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아 이것도 더사올걸 ...

레시피마다 맛이 좀 틀릴수있지만, 암튼 쥰내 맛나영

드실때 맛보시믄서 취향따라 레시피 조절하심 될거예요 ㅎㅎㅎㅎ

먹는 얘기하니까 신이나서 주절거렸네옄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아, 글고 ㅠ

바보멍총이 신랑한테 뭐하나 심부름 시켰더니 ㅡ ㅡ ..

제가 그 나무에 이름새기는거?뭐 그걸 봐서 그것좀신랑꺼랑 내꺼 파와라 시켰어요~

팔찌든 열쇠고리든 그거는 맘대로 하라그러고 ..

그걸 시켰더니 ..

무슨 열쇠고리만 잔뜩 들고온거예여;;

100페소에 7개 를, 200페소어치 사옴 ㅡ ㅡ

그것도 이름도 새기는게 아니라 걍 흰물감같은걸로 쓰는거 ㅡ ㅡ ..

하 ..픽샌시간 다되서 다시 사러가지도 못하고 끝나버렸어옄 ㅋㅋㅋㅋ

아오 ..열쇠고리도 ..참;; 디자인이 ..하 ..

그래서 담 여행도 보라카이 가야해요(?) ㅋㅎㄲ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ㄲㅎㅋㅎㅋㅎㄲ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핑계거리가 되었죸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바보신랑덕엫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그리고,

저 비치웨어는 남녀세트로 팔길래 ,

우리꺼랑, 선물할거 두세트 샀어요 ㅎㅎㅎ

싸길래 샀습니다 ㅎㅎ

남녀세트 350페소~ 괜찮더라구요 그냥 ㅎㅎㅎㅎㅎ

사롱은 2개에 750페소에 샀습니다!!! 비치에 깔고 누우면 좋더라구용 ㅎㅎㅎ

사진도 이쁘게 나옵니다 ㅎㅎ

저 맥스썬크림? 저거는 540몇페소에 샀어요 약국같이 생긴곳에서~~!!

너무 묽은 크림 같은 제형이라.. 거의 에센스임

......... 그냥 물들어가면 다 지워질거 같은.. 그런 제형 ㅠㅠㅠ

이게 정말 자외선 차단 될까 너무 의심 했는데..

이 어린양 .. 감히 의심했네옄ㅋㅋㅋㅋㅋㅋ

차단 됩니다 ㅋㅋ 저 살 거의 안탔어영ㅎㅎㅎㅎㅎㅎㅎ

얼굴에는 좀.. 그럴까봐 걍 한국에서 가져온 50짜리 워터프루프 발랐구요~

몸에는 저거 바르고 여행내내 수영복입고 돌아다니고 물놀이하고 누워있고 그랬는데 거의 안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조비스, 7D망고 같은 거는 버젯마트에서 사지마세요 비싸더라구요.

디몰에 노상판매 같은거 있어요~ 거기사 쌉니다. 가격비교 해봤어요!!!!

스펀지는 디몰 노상판매 거기에 없어서 버젯마트에서 100페소에 샀어요.

노상판매 가격은,

조비스 봉지로 된거는 50페소, 둥근통에 들어있는거는 180페소

7D망고 작은거 90페소 큰봉지 180페소 .

유통기한 모두 확인하고 샀습니다.

공항 깔라만시 매장 보라망고가격은요,

깔라만시 150페소, 노니 600페소

악마의 잼은 모두 맛봤는데 , 역시 코코넛이 제일 맛나서

세보맘 할인쿠폰으로 2개에 1103페소

근데.. 왜 저는 핀버튼 안줘요,,,그냥 쿠폰주시던데요....ㅠㅠ

저도 핀버튼 갖고싶어요.........

원래 쇼핑을 무지하게 좋아하는지라, 쓸어오는걸 좋아하는데 ㅠㅠ

진짜 살게 없어서... 돈 아꼈습니닼ㅋㅋㅋㅋㅋ

트라이시클은.... 정말 잘 안타고 다녔어요ㅠㅠㅋㅋㅋㅋ

신랑이랑 저랑 스3 파라다이스가든에서 디몰까지, 오로라까지 아주 잘 걸어다녔습니다^^

그냥 막 걸어다녔어요.... 하... 뭐.. 도로공사때문인것도 있었고.. 뭐 커플은 걸어다닐만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트라이시클타긴했는데요

파라다이스가든에서 페어웨이 갈때 전기트라이시클 200페소,

돌아올땐 그냥 트라이시클 150페소

오로라에서 디몰까지 그냥 오토바이 20페소

디몰에서 오로라까지 트라이시클 40페소

.................. 딱 이것만 탔네요.... 장하다 내 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테이션3에서 노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ㅎㅎ

스노클링 포인트 알려드릴게요~~

물고기 호핑나간거 뺨때릴만큼 많습니다

파가든 앞바다구요~ 저기 빨간 동그라미 저 부분이...

진짜 호핑 싸다구 때릴만큼 물고기 겁나 많아요~~

그리고 저 부분에 꽤 넒게 위로 바위가 있어서 설수도 있어요~ 서서 그냥 물고기 봐도됨!!

빵같은거 가져가면 물고기 미친듯이 ... 장난아님 ㅋㅋㅋㅋㅋ

수영하며 가다가 뒤돌아서 찍은 사진이예요~ 이 위치입니다!!!!!!!

여기서 쭈욱 바다로 나가믄 바위있음~~!!

물속에 커~~어~~다란 통나무가 보이믄 아, 거의 다왔구나 생각하심 되욬ㅋㅋㅋ

그러나, 저기 까지 그냥 헤엄쳐 가실려면 안되구요~~ 가는길 물이 깊어요~~

저는 스노쿨링 장비와 구명조끼가 있어서 잘 왔다갔다 했어요~~

패들보트 하심 저기까지 델다줘욬ㅋㅋㅋㅋ 놀으라고 ㅋㅋㅋㅋㅋ

패들은 600페소 고정입니다~~!!

얘네들이 바가지 씌우려고, 1인당 가격이다 어쩌고 막 얘기하는데 무시하시고 600주면 되여,,, ㅎ

 

 

 

오빠ㅠㅠ어디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색이랑 아주 미쳤죠?? ㅋㅋㅋ 패들 진짜 잼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에어베드는 가져가지 마시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져가지마세요ㅠㅠㅠㅠㅠㅋㅋㅋ

 

 

 

사람들 다 구경해 오빠 ㅋㅋ 그만뛰어 ㅋㅋㅋㅋㅋ

..... 한순간에 구경거리 됩니다 ㅋㅋㅋㅋ 진짜루 막 서서 우리 구경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와서 도와주시고 ㅠㅠㅠㅠ 러시아언니 고마워요 ㅠㅠ

그냥 사롱이나 깔고 누워계세요.. 충분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넘 아름답다 화이트비치 선셋

미친 선셋도 보여줬었죠 여행기간내내 ㅎㅎㅎㅎㅎㅎ 운이 너무 좋았습니다

 

화이트 비치도 완전 최고였구요

 

물색이 진짜 미친거죠 .... ♥ 화이트비치.. 너무 잘지었어요 이름을 ㅎㅎ

 

파라다이스가든 앞입니다 ㅎㅎㅎㅎㅎ

 

스3 깊숙히 가는중 ㅎㅎ

여기는 완전 스3 끝쪽입니다 ㅎㅎ

매일매일 봐도 안질리는 화이트비치 선셋

밤바다는 뭐.. 말할필요가 없겠죠?? 별똥별까지 봤는데요 ㅎㅎㅎ

헤난 리젠시 앞입니다 ㅎㅎ

파라다이스 가든도 잊지 못할거예요 ㅎㅎㅎㅎ

매일매일 찾아왔던 우리 냥냥이들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카이 첫여행인데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아마 다음 휴가도 보라카이로 갈거 같습니다 ~

아니,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이미 항공권, 숙소 끝냈습니다 ㅎㅎ

총 6탄까지 달려왔습니다 ^^

포스팅을 해놓으니, 가끔 내글을 들어가서 보면

다시 그때로 돌아가 있는거 같아서 좋으네요 ㅎㅎㅎㅎ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궁금한건 댓글로💜

공감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혹시나, 질문 있으신 분들 어려워하지 마시고 댓글 남겨주세용~~

아는거 쥐뿔도 없지만... 최대한 아는선에서 답해드리려고 노력! 하겠습니다아!

#보라카이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자유여행 #11월보라카이 #필리핀 #필리핀여행 #필리핀자유여행 #11월필리핀 #보라카이경비

#보라카이숙소 #보라카이리조트 #보라카이환전 #필리핀경비 #보라카이선셋 #보라카이패들 #보라카이쇼핑 #보라카이쇼핑리스트

#보라카이추천 #보라카이쇼핑추천 #보라카이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