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보령카페] 보령가볼만한곳 ; 감성카페 갱스커피

 < 갱스커피 >

충청남도 보령시 청라면 향천리 142-5

 

 

 

내고향 대천에~ 인스타에서 핫한 커피숍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출동!

가는길이 매우 ..산길 ㅎㅎ오르막길 오지고 ㅋㅎㅋㅎㅋㅎㅋ

겨울에는 어떻게 올라온담 ???ㅎㅎㅎ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 마시고!!!!!!

오~~~ 특이해 특이해👍🏻

다들 여기서 찍길래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완전 포토존이다

완전 개이쁘게 나옴👍🏻

이래서 유명하구나 이곳이 ..ㅋㅎㅋㅎㅋㅎㅋㅎ

안에도 인테리어 맘에들고~~

높은곳에 있어그런지 뷰가 탁트인게 넘 멋지다

안에도 있고 밖에도 있고~ 밖은 살짝 추워서 ㅋㅋㅋ오들오들 떨며 아이스 마셔주기 ㅋㅎㅋㅎㅋㅎㅋ

사진 마구마구 찍어주고!!!!

화욜 오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는 편이었다 !

근데 주말에는 미어터진다고 ..😑

우리가 앉은자리 개꿀임 ㅠㅠ흑흑흐

이거 테이블 1개밖에없었는데 우리가 딱 앉아버림 ㅋㅎㅋㅎㅋㅎㅋ

너무너무 힐링하기 좋은곳이라서 좋았는데~~

가장 중요한 커피와 음료수 맛은 기대하지마시길~~

밀크티 ..좀 놀랬다 ㅠㅠ

그래도 배경도 멋지고 사진도 이쁘게 나와서 또 가고싶은곳! ㅎㅎ